본문 바로가기

건강식품정보

모링가효능과부작용 비교

아침 저녁으로 날이 서늘하고 이제는 겉 옷 없이 다닐 수 없는 계절이 왔어요. 경량패딩 입어야 할 정도로 아침에는 기온이 많이 떨어졌더라구요. 사계절 바뀌는 것 새삼 신기해요. 가을이 되니까 또다시 건조해지기 시작해서인지 피부가 살짝씩 뒤집어 지는게 보이더라구요. 그래서 하루 물 2L 먹기를 시작했는데 피부가 좋아지기는 커녕 화장실만 엄청 많이 다녀오는 것 같네요. 이제 완연한 가을이 된 것 같아요. 날도 선선해지고 낮에는 살짝 따뜻한데 더울 정도는 아니고 아침 저녁으로는 심지어 춥더라구요. 옷 두껍게 입고 다니고 여름옷 정리해야겠어요.

 

아, 그리고 이번엔 모링가효능과부작용 대해서 공유해 볼까 합니다.

모링가 소화기관은 굉장히 복합적인 단계로 이루어져 있는데 이런것들이 원활하게 진행될 수 있도록 도와주고 소화기관에 염증이 생기거나 종창이 생기는 것을 예방할 수 있고 항균 작용을 하고 항진균 성질을 갖고 있어서 장내 건강을 유지하는데 아주 큰 도움을 주고건강해진 소화기관에서는 영양분을 더 쉽게 흡수할 수 있기 때문에 건강에 좋습니다.

특히 모링가효능과부작용 관련하여 모링가와 관련된 해외 가사를 보자면 세네갈 지역에서는 약한 뼈를 튼튼하게 만들어 준다고 하고 빈혈에 피를 공급해주기도 하고 영양이 필요한 엄마에게 영양을 공급해주는 것으로 나왔고 어린이의 발육에 도움이 된다고 알려져있어서 그만큼 건강에 좋은 식품으로 취급이 되고 자주 섭취하는 지역의 사람들은 다른 곳보다 건강이 훨씬 좋은 것으로 나타났습니다.

모링가는 영양분이 많기 때문에 아프리카나 오지 지역에서는 영양실조로 고생하는 어린이와 아이에게 모유를 주는 엄마들을 위해 주민들에게 모링가 재배 프로젝트와 교육을 UN과 WHO에서 지원을 하는등 다양하게 활용이 되고 그만큼 효능이 많기 때문에 전세계적으로 주목을 하고 있고 비타민A, C, E가 풍부하게 들어있고 천연항생제로 사용이 됩니다.

활성산소에 대응하기 때문에 우리몸의 세포를 손상시키는 것을 막아주는데 세포를 손상시키는 것을 활성산소가 하고 이를 대응하는 역할을 하고 DNA의 변종을 막고 세포의 손상을 막아 우리 몸을 건강하게 해주고 노화를 늦추는 기능을 하는데 우리 몸 전반적으로 긍정적인 영향을 주고 노화 진행을 막기 때문에 신체가 제 기능을 잘 수행할 수 있게 해줍니다.

간 건강을 도와주는 기능을 하는데 폴리페놀 성분이 있는데 이는 잎과 꽃에 가장 많은데 간을 산화로부터 보호하고 손상을 막아주기 때문에 피로감을 덜 느끼게 되고 술을 마시는 것으로 인한 손상이나 숙취를 해소해주는데 도움이 되고 단백질량을 높여 건강하게 하는 효능이 있는데 간이 튼튼해야 독소 배출도 원활하고 피로를 덜 느껴 건강함을 유지할 수 있습니다.

모링가효능과부작용 관련 내용으로 모링가에는 풍부한 영양소가 들어있기 때문에 우리 몸에 아주 좋은데 우리 몸에 중요한 비타민과 미네랄이 풍부하게 함유되어 있어 가루나 잎으로 섭취해도 좋고 차로 먹어도 아주 좋고 어떤 형태로 섭취해도 좋은 영양분을 우리 몸에 제공해주니 좋고 차를 매일 복용하게 되면 비타민c 그리고 철분, 비타민b 등을 하루 권장량의 10% 섭취할 수 있고 비타민b6의 경우 일 권장량의 20퍼센트를 섭취할 수 있습니다.

피부 관리를 많이 하실텐데 피부 관리를 위해서 어떤 것을 하시는지 모르겠지만 설명해 드릴 것은 바로 모링가인데 피부에 아주 좋기 때문이고 영양 성분이 풍부하여 피부에도 좋지만 다이어트에도 좋고 노화방지에도 아주 좋기 때문에 나이가 들어서 노화가 걱정이신 분들이 추출물로 만들어진 제품을 사용한다면 확실히 피부가 달라지는 것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모링가효능과부작용 포스팅을 마무리 하겠습니다. 좋은 시간 되세요.